펫버킷 배송추적 조회 방법과 배송기간은?

펫버킷 배송조회 # 펫버킷 배송기간 # 넥스가드 스펙트라 # 강아지 기생충약 #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대표적인 강아지, 고양이 내외부 기생충약 직구 사이트인 펫버킷.
우리나라 사이트가 아니라 직구(직접구매) 사이트이기 때문에 배송추적하는 방법이 약간 다릅니다. 펫버킷 배송추적 조회 방법 알아봅니다.

펫버킷 배송추적

펫버킷 배송추적 방법
펫버킷 배송추적

펫버킷(petbucket)에서 주문을 완료하고 [ 내 계정 – 주문내역 – 주문번호 ]를 클릭해도 송장번호만 나오는데요. 구입한 강아지 구충제가 언제쯤 오는지, 어디쯤에 있는지 자세히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펫버킷 배송추적 조회 방법은? 바로 이메일입니다.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고 [ 내 계정 – 마이페이지 ]로 들어가면 메일이 어디로 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펫버킷 아이디이기도 합니다.

만약 네이버 아이디를 사용했다면, 네이버의 메일함을 가봅니다. 메일함에 펫버킷에서 온 주문 완료 메일이 와 있을 텐데요.

펫버킷 배송조회 방법
펫버킷 배송조회 이메일

메일 아래쪽을 보면 ‘배송추적 URL’이 쓰여 있습니다.
url을 복사하고 웹브라우저에 붙여넣기를 하면, DHL로 배송되는 물건이 시간대별로 어디쯤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펫버킷 배송기간

펫버킷에서 주문하는 물건은 의약품으로 세관 절차상 영업일 기준 10~20일의 배송 기간이 소요됩니다.

저는 정확히 2주 만에 배송 완료가 되었는데요. 주말을 뺀 영업일 기준으로 보면 10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된 셈입니다. 실제 많은 분들이 배송 완료가 되기까지 2주가 소요되었습니다. 하지만 최대 20일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기생충약 복용일을 기준으로 기간을 충분히 고려하여 주문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관심있게 본 글

ⓒ 펫놀자(PetNolz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